본문 바로가기

북미 여행/하와이

하와이 여행(10) 트럼프 호텔 발레 파킹비- 허츠 반납 장소

2023.5.19(금)

 

 

 

오늘은 한국으로 돌아간다.

굿모닝 하와이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침 식사

 

 

 

 

하와이 트럼프 호텔

 

 

 

 

6층에서 끝낸다.

우리가 식사 도중 잃어버린 와인 잔 하나와 그릇 하나는 그냥 넘어가란다.

 

 

 

 

트럼프 호텔에서 발레 파킹 비용은 하루에 40불.

그게 궁금했었다.

 

 

 

 

호텔을 떠나기 전 허츠 반납 장소를 알아보았다.

시내에 허츠 반납 장소?

우리가 호텔 근처에 있는 그곳을 가 보았지만 아무리 찾아 보아도 없다.

내가 잘못 찾았나? 마음이 좀 조급해진다.

고민 끝에 그냥 출발지점으로 간다. 호놀롤루 공항.

그렇다. 공항 내부에 있다. 그제야 의문이 풀린다.

사실 아무 것도 아닌데.

 

 

 

 

우리는 여기에서 짐을 꺼냈다. 그리고 10여 분 뒤 아차!하는 생각이 든다.

짐은 꺼냈지만 뒤편에 있던 멜빵을 꺼내지 않았다.

달려가 보니......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호놀롤루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피곤해서 쓰러진다.

그리고 이 하나 먹고 잠에 그냥 쓰러진다.